1. 아로스(아백)를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 부업관련하여 여러 가지 영상 또는 정보를 알아보던 중 유튜브에서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2. 블로그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
▶ 꾸준히 하루 30분은 반드시 할 수 있습니다.
업무 특성상 매일 바쁜건 아니기에 추가로 1시간 정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3. 돈 벌기 위해 포기할 3가지
▶ 여행, 외식, 잠입니다.
돈 버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4. 아로스에게 전하고 싶은 본인의 사연
▶ 저는 남편과 많은 시간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
각자의 취미를 즐기며, 여유로운 삶을 살고 싶지만 현재는 여유 없이 하루하루 버틴다 생각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평범하게 직장을 다니며, 악착같이 돈을 모으는 사람들도 많지만 전 그것보다 꾸준히 소득이 발생하는 파이프라인을 만들고 싶습니다.
육체적 노동의 강도가 높은 택배를 하면서 쉼 없는 하루하루를 보내는 남편에게 일상의 즐거움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누구보다 즐거움을 느끼고, 친구들과 시간 보내는 것을 좋아했던 남편은 한 해가 지나 갈수록 체력적인 한계와 금전적인 문제로 지쳐가는 모습이 너무 미안하고, 속상합니다.
저 또한 일상을 즐기고 싶고, 부모님께 마음 편히 용돈도 드리며 여행도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누구나가 돈을 많이 벌고 싶어 하지만, 아무나 돈을 많이 벌지는 못하는 것을 알기에 강의를 들으며 돈 버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5. 본인의 꾸준함을 나타낼 수 있는 사례(중요)
▶ 저는 제가 생각하는 게 맞고,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서는 타협을 하지 않습니다.
처음 해본 패스트푸드 알바는 친구의 제안으로 같이 시작하였지만 친구는 한 달을 채우지 못하고 그만두었고, 저는 할 수 있을 때까지 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혼자서 1년 반정도를 하였습니다. 집이 이사를 가면서 거리가 멀어져 할 수 없이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또한 20대 중반, 직장을 다니지만 집안 사정상 금전적으로 많은 부분이 가족들과의 생활에 지출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투잡을 알아보게 되었고, 1년 정도 투잡을 하면서 대출의 일부분을 상환하였습니다.
지금까지 꾸준히 해오는 습관 같은 건 없지만,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일에 대해서는 포기하지 않고 실행해 왔기에 지금부터라도 꾸준함을 만들어 돈 버는 습관으로 만들고 싶습니다!